봉화퍼스트샵, 3년 만에 열리는 송이축제 기념 한정쿠폰 발행

2022-09-29     채광주기자
봉화군 통합플랫폼 봉화퍼스트샵이 3년 만에 열리는 제26회 봉화송이축제 개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송이축제 한정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봉화퍼스트샵 모바일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봉화퍼스트샵’을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원가입한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송이축제 할인쿠폰 발급코드‘BHPM’을 입력한 고객에게는 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축제 방문객들은 통합플랫폼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가입축하 포인트까지 더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면서 축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봉화퍼스트샵은 음식, 숙박, 관광, 특산품 등 봉화군의 문화·관광자원에 대한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APP내 결제시스템을 통해 지역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입됐으며 봉화사랑상품권도 연계결제가 가능하다.
 
현재 관내 400여 개 식·음료점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가맹점으로 등록된 65개 가맹점에서는 군에서 제공하는 포인트와 할인쿠폰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3년 만에 돌아오는 봉화송이축제에서 송이향과 한약우 맛의 즐거움도 만끽하고 봉화퍼스트샵 할인 혜택을 통해 소소한 행복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