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PD "배우들 실제로도 '찐친', 케미 최대한 살려"

2022-12-06     뉴스1
‘술도녀2’ PD가 시즌 2만의 연출 포인트로 배우들의 ‘케미’를 살린 점을 꼽았다.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이하 ‘술도녀2’) 제작발표회에서 박수원 PD는 연출 포인트를 전했다.

박 PD는 “온고지신이라고 할까, 시즌 1의 사랑받았던 지점을 놓치지 않으면서 시즌 2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발랄함과 술꾼만의 발칙함을 살리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 1과 2의 방향성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중점을 둔 건,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사랑한 이유 중 하나가 캐릭터들의 합안데, 배우들이 워낙 연기를 잘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도 정말 ‘찐친’이어서 그 느낌이 촬영장에서 고스란히 느껴졌는데, 이걸 최대한 살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시즌 2에서 캐릭터들이 비로소 완성이 될 것”이라며 “시즌 1에서도 다들 매력이 있지만, 사람이 ‘이런 모습이 있었네?’하는 모습이 나올 때 더 매력이 있지 않나, 그런 모습이 나올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술도녀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일 처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