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의원, 의정보고·민심 청취

3~4일 2023년 의정보고회 올해 영일만대교 건설 사업 포항~수서 고속철 노선 신설 시민에 생생하게 전달 예정

2023-02-01     김대욱기자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북·사진)이 3일과 4일 이틀간 2023년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공직선거법 제111조에 따라 열리는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흥해읍, 용흥·우창동, 죽도·중앙·양학동, 두호·환여·장량동 지역으로 나눠 총 4번에 걸쳐 지역 주민과 만나 의정활동 성과를 알린다.

다만, 기계·기북·죽장·청하·송라·신광면의 경우 올해 4월로 예정된 보궐선거로 인해 공직선거법상 의정보고회를 열지 못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포항지역 현안해결을 위해 추진해온 사업 성과와 입법, 예산, 국정감사 등 국회에서의 의정활동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 의원은 올해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영일만대교 건설사업과 포항-수서 고속철도 노선 신설 등 희망찬 소식을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정재 의원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해결한 다양한 지역 현안과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뤄 낸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 드리고자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면서 “코로나로 3년 간 열지 못했던 의정보고회인만큼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소통의 장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