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판 의원, 달서구 주민들과 ‘소통의 장’

의정보고회… “민원 해결 최선”

2023-02-19     손경호기자
국민의힘 김용판 국회의원(대구 달서구병)이 18일 대구시 달서구청 대강당에서 ‘김용판 국회의원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강대식 국회의원, 이태훈 달서구청장, 지역 시·구의원을 비롯 대구시당 주요 당직자, 지역주민 등 약 10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정진석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정우택 국회부의장,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안철수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이번 의정보고회를 축하하기 위해 영상 축사를 보내왔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그동안 성원해주신 지역 주민들께 감사 인사를 전달하며 △민생 법안 발의 현황 △국비 사업 유치 현황 △특별교부세 교부현황 △지역 민원 해결 활동 △군위군 대구 편입 과정에서의 역할 △대구시당위원장으로서의 활동 등 그간의 의정활동을 주민께 설명했다.

김 의원은 “그간 의정활동의 결과는 달서구민 여러분과 함께 이룬 결과”라며 “달서구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민생 법안 발의, 지역 민원 해결 등 국회의원의 책무를 다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의정보고 직후에는 지역 현안에 대해 주민들이 묻고 김용판 의원이 답하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되어 대구신청사 건립 상황, 두류공원 시설 개방 시간 문제 등 그간 지역 주민들이 가지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한 그루의 나무로는 숲이 되지 않는 것처럼 앞으로도 달서구민과 함께 달서구의 발전을 이끌겠다”면서 “생활 속 불편해결을 위해 매달 개최하는 지역 민원인의 날을 활용해 주길 부탁드린다”며 참석한 주민께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