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27일 선공개곡 '키치' 발표…첫 정규 열기 달군다

2023-03-21     뉴스1
그룹 아이브(IVE)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선공개 곡인 ’키치‘(Kitsch)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파워풀하고 당당한 멤버들의 표정과 마치 주문을 외우는 듯한 ’키치‘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키치‘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먼저 공개됨을 알렸다.

앞서 발매한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 3장의 싱글 앨범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아이브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발매되는 정규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아이브는 데뷔와 동시에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3장의 싱글 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는 아이브는 각종 주요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 ’키치‘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선공개되며, 신보 ’아이해브 아이브‘는 4월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