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 경산사랑봉사단,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신용필 단장 “객장 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배너 설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문구 담은 명함 사용 등 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 정착·확산 힘 보태겠다”

2023-03-22     추교원기자

DGB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봉사단장 신용필 경산영업부 센터장)은 22일 고향사랑의 마음을 담은 소정의 금액을 경산시에 기부했다.

대구 등 다른 지역에 주소를 둔 직원들도 각자 내고장 경산사랑 실천과 고향사랑기부제 조기정착을 위해 참여했다.

DGB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은 경산지역 소재 DGB대구은행 직원들로만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사랑의 연탄나눔, 복지관 삼계탕데이행사, 다문화 김장김치나눔, 취약계층 청소년후원, 해맞이행사 핫팩나눔, 자매결연마을 경로잔치, 미혼모시설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같은 활동의 결과로 DGB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은 지난 2022 행복경산 기부데이에 ‘착한 경산인 단체부문’을 수상했으며,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the 선한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경산사랑봉사단 신용필 단장은 “금번 DGB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원들의 고향사랑 기부동참으로 경산사랑을 실천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은행 객장 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배너 설치 및 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문구를 담은 명함 사용 등 경산시의 고향사랑기부제 정착과 확산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겠”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