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문경시민체육대회 및 문경문화제 성료

2023-10-23     윤대열기자
문경시는 지난 20일 신현국문경시장 황재용시의장 임이자국회의원 노순하문경시체육회장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들의 화합 한마당 행사인 ‘제72회 문경시민체육대회 및 문경문화제’를 문경시민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종료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문경시민의 염원인 한국체육대학교 케이블카 워터파크 문경으로 주제로 개최됐으며 문화제는 읍면동 선수단 입장 식전 축하공연 개회식 식후공연 종목별 경기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축하공연으로 하늘재 난타 공연 주흘가요제 최우수상을 수상한 윤윤서 학생의 축하무대 그리고 초코파이브가 멋진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축하했다.

우리 지역 출신이자 항저우아시안게임 소프트테니스 종목 금메달리스트인 문혜경 선수와 문경시청 실업선수단 문대용 선수가 성화 점화 최종 주자로 활약해 줬다.

또한 문경시민의 날 10월15을 기념하고 지역 사회발전과 향토 문화 창달에 크게 공헌한 시민과 단체를 발굴 포상하기 위해 ‘2023 문경대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대학 관광인프라 기업 유치로 새로운 문경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시기에 이번 대회가 시민 여러분의 화합된 마음과 긍정의 힘으로 yes문경 건설을 다짐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