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주)백진전기 박태성씨,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 기탁

2023-11-01     최외문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故 박철현 씨의 子 박태성 씨가 부친 장례식에서 근조화환 대신 받은 백미 10kg 50포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백진전기의 대표인 박태성 씨는 지난해 화양읍에 백미 4kg 100포와 지난 13일 이서면에 백미 10kg 50포를 기부하였으며, “부친의 살아생전 뜻을 받들어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 및 나눔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유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군민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故 박철현 씨의 子 박태성 씨가 부친 장례식에서 근조화환 대신 받은 백미 10kg 50포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하였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백진전기의 대표인 박태성 씨는 지난해 화양읍에 백미 4kg 100포와 지난 13일 이서면에 백미 10kg 50포를 기부하였으며, “부친의 살아생전 뜻을 받들어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 및 나눔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유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군민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