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하 작가 초청 세대공감 어울림 북콘서트 개최

2023-11-02     추교원기자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관장 이상국)는 오는 22일 오후7시 청소년, 학부모 등 경북도민을 대상으로 소설가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2023 세대공감 어울림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콘트서는 ‘김영하 with 여행의 이유’를 주제로 소통ㆍ공감ㆍ감성을 키우는 독서행사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 및 지역민 모두가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여행의 이유’저자 김영하 작가와 김중혁 작가 북토크, 뮤지션 요조의 문학낭독, 에티카앙상블의 클래식 공연, 양성필 必 so Good의 퓨전국악 공연, 어쿠스틱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역민의 설문조사 결과 가장 만나고 싶은 작가 1위로 선정된 김영하 작가가 초청돼 기대감을 키우고 있으며, 본인의 저서‘여행의 이유’와 관련해 여행이란 무엇인지, 여행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 예정이다.

한편, 김영하 작가는 2020년 독일 독립출판사문학상, 2018년 제26회 오영수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대표작으로 <작별인사>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 <검은 꽃> 등이 있다.

북콘서트는 정보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정보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053-810-991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