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내달 1일~12일까지 접수

2023-11-21     김영무기자
영양군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군은 지난 16일 답례품선정위원회 회의를 열어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품목을 선정했다. 답례품 모집분야는 △고춧가루 △전통주 △장류 △사과 △소고기 △꿀 △농산물발효액 △건나물 △장아찌류 △버섯류의 10개 품목이다. 공모 업체는 영양에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선정된 품목을 생산·제조 또는 공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현재 국세, 지방세를 체납 중이거나 휴, 폐업 중인 업체, 지방계약법에 따른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중인 업체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모집 기간 동안 군청 재무과통합징수팀에 직접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전화(054-680-6820~3)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답례품 품목을 확대해 기부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지역의 특색을 담은 상품을 발굴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우수한 업체들이 많이 참여하여 지역경제발전과 더불어 기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답례품이 선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부금은 정부가 운영하는 ‘고향사랑 e음’홈페이지를 통해 납부 가능하며, 전국 농, 축협과 농협은행 창구에서도 납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