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의원, 대구 북구 강북·칠곡지역 사업 추진·비전 공유

2024년 의정보고회

2024-01-04     손경호기자

김승수 국민의힘 국회의원(대구 북구을·사진)은 9일 대구 북구 어울아트센터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과 지역구 성과를 보고하고, 앞으로의 지역 발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2024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대구 북구 강북·칠곡지역의 주요 국가투자 예산 및 특별교부세 확보 내역과 사업 추진 현황, 지역 민생을 위한 입법 활동 및 민생회복과 정권교체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국회 상임위·특위 활동 등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총망라해 주민들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특히 보고 내용 중에는 국토부 도시재생 공모사업에 선정된 관음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비롯해 △구수산 스포츠센터 건립, △조야~동명 광역도로 건설사업, △금호강 르네상스 관련 사업, △칠곡경북대병원 감염병 전문병원 선정, △팔거산성 국가사적 지정 및 복원정비 예산 확보, △대구시 농업기술센터 이전 확정 등 굵직굵직한 지역 숙원사업 추진 성과 및 △서변부키랜드·함지공원물놀이장·샛별공원생태놀이터 등 공공형 놀이시설 조성, △구수산도서관 리모델링, △초·중·고 노후시설 개선사업 등 명품 교육도시 조성 성과 등이 담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지역 공연단의 축하공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퍼포먼스 등 지역주민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함께 호흡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