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 '상반기 문화학교' 회원 모집

오는 3월 4일부터 선착순 모집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3개월 단위로 진행

2024-03-03     우예주기자

포항문화원(원장 박승대)은 능동적 문화생활 참여와 평생학습 기회 확대, 건전한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4일부터 2024년도 ‘상반기 문화학교’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화학교는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3개월 단위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6월 7일까지 운영되며, 한문·한글서예, 미술, 캘리그라피, 요가테스, 스마트폰 활용, 숲이야기, 논어, 명심보감, 중국어, 노래교실, 라인댄스, 하모니카 등 교양·예능·건강분야에 걸쳐 13개 과목으로 다채롭게 편성되어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포항시 거주 일반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한 이메일 접수로도 가능하다. 접수는 4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이번 문화학교 수강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원 홈페이지(www.phcc.or.kr)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대 문화원장은 “‘시민들의 생활문화 배움터’를 제공한다는 문화학교의 설립 목적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내실 있는 교육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문화예술 도시, 포항’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포항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