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가위 고객 서비스

2006-09-13     경북도민일보
 
휴게소에 은행특수차량 등
 
 우리은행은 추석연휴를 맞이해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에서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휴게소은행은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한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환전, 송금업무 등 일반지점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부모님 용돈을 새돈으로 드리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추석연휴 귀성객들에게 신권교환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우리은행은 귀중품 도난 걱정 없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가정이나 사무실에 보관중인 귀중품을 무료로 보관해 주는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를 22일부터 실시한다.
 동행의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부 등 대여금고가 설치된 전국 480여개 점포에 신청하면 된다. 무료 임대기간은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0월 16일까지이며, 신분증만 가지고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동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대여금고는 은행 내에 안전장치를 구비한 금고실내 개인별 금고함에 귀중품이 보관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밖에, 우리은행은 현금소지에 따른 불편과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정액자기앞수표(10, 50, 100만원권) 발행수수료 면제를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김은영기자 purple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