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전시컨소시엄’안동에 470억 투자
  • 권재익기자
`좋은전시컨소시엄’안동에 470억 투자
  • 권재익기자
  • 승인 2014.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단지 내에 대규모`에코펀 파크조성’

▲ (주)좋은전시컨소시엄이 안동문화관광단지 내에 조성할 예정인`에코펀 파크’조감도.
[경북도민일보 = 권재익기자] (주)좋은전시컨소시엄이 안동문화관광단지 내에 대규모 테마파크를 조성한다.
 이와 관련, 안동시는 8일 서울의 좋은전시컨소시엄(대표 이상협)측과 `에코펀 파크조성’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 회사는 이날 투자양해각서에서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14만647㎡의 부지에 올해부터 2016년까지 3년간 약 470억 원을 투자키로 했다.
 `에코펀 테마파크’는 지구 기후 환경체험관, 쥬라기 왕국, 테디베어 전시관, 펀 바이크존, 3D 매직아트 전시관, 피크닉 존 등의 다양한 소재의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또 체험형, 참여형, 사계절형 테마파크를 만들어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해 새로운 관광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지구 기후 환경체험관은 극한환경 체험, 남극 눈보라체험, 북극빙하체험관 등이 꾸며지고, 무너져 내리는 북극과 함께 이상기후, 기후 재앙 등을 보여준다.
 쥬라기 킹덤 공룡테마파크에는 살아 움직이는 공룡세계를 탐험한다. 특히 화석 등을 전시해 지구 46억 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테디베어 전시관에는 테디베어의 역사와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테디베어 전시, 공주구하기 게임장, 테디패션쇼, 테디베어 아트갤러리 등 세대를 뛰어 넘는 다양한 추억의 공간이 마련된다.
 3D 매직아트 전시관은 창을 통해 방을 보면 똑같은 사람의 크기가 달라보이는 혼돈의 방과 공룡, 맘모스, 호랑이, 얼룩말, 기린 등 착시입체그림으로 이뤄진 동물원과 해저속 탐험공간인 MAGIC ZOO공간, 매직영화관 등이 꾸며진다.
 펀바이크 체험장은 세계의 이색자전거를 체험하는 공간을 만든다.
 안동시는 “`에코펀 테마파크’를 안동 유교문화 전시관과 연계해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 지역경제 활성화를릃이끌 것”이라며 테마파크 조성에 행정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