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정시 무엇을 공략할까’ 입시설명회 봇물
  • 뉴스1
‘수시·정시 무엇을 공략할까’ 입시설명회 봇물
  • 뉴스1
  • 승인 2019.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직후 공교육기관·입시업체
온·오프라인 입시설명회 줄이어
수능이 끝나면 공교육기관과 주요 입시업체들의 입시설명회가 줄을 잇는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전문가들의 분석을 참고하면 수시·정시 지원여부 등 향후 대입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수능 종료 직후에는 온라인 설명회가 이어진다. 각 입시업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시청할 수 있다.

수능 이튿날부터 주말까지는 오프라인 설명회가 잇따른다.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각 입시기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미리 예약해야 한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2020 대입설명회’를 연다. 수능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성적대별 지원 가능 대학을 전망하고 수시 논술·면접 응시 가이드라인도 제공한다.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 원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유웨이는 17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국어대 오바마홀에서 ‘2020 정시 가채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만기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장과 백승한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이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점수대별 지원전략, 수능 이후 입시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려준다.

스카이에듀도 같은 날 같은 시간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2020학년도 수능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이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및 예상 등급컷을 공개하고 맞춤형 지원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공교육 기관인 서울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은 수능 성적 발표일(12월 4일) 이후인 12월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정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교육연구정보원 진학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계열·점수대별 지원전략 등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