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운청소년재단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8회 온라인 졸업식 및 수료식 개최
  • 정운홍기자
(재)고운청소년재단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8회 온라인 졸업식 및 수료식 개최
  • 정운홍기자
  • 승인 2021.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고운청소년재단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8회 졸업식 및 수료식’이 지난 23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번 졸업식에는 코로나19 방역 차원에서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고 참여 청소년들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졸업식에 참여했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사전녹화된 졸업식 축하 영상에서 고운청소년재단 이사장 등운스님은 “어려운 코로나19 상황을 이기고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학생들이 남에게 도움이 되는 삶이 무엇일까를 생각하고 행동하면 마음속에 좋은 씨앗으로 자라 좋은 결실로 다가올 것”이라는 축하 인사로 졸업식의 막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졸업생 김소미 학생과 재학생 권채림 학생이 학생 대표로 참석해 졸업장과 우수 활동자 장학증을 수여받고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지도자들의 릴레이 응원 영상을 보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자리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다. 졸업식 당일 오후에는 온라인으로 참여했던 졸업생에게 선생님들이 직접 가정으로 찾아가 졸업장과 졸업선물을 수여해 청소년들의 졸업을 기념하고 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동청소년문화센터 김성동 관장은 “3년간 보여준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세상에 나아가는 청소년들의 첫 발걸음을 응원하고 밝은 앞날이 함께 할 졸업생들에게 격려의 인사를 보낸다”며 졸업생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한편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대기자를 상시모집 중이다. 문의사항은 안동청소년문화센터(054-854-2324)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