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호미곶·김광석길 방문하면 연 최고 2.4%”
  • 정혜윤기자
대구은행 “호미곶·김광석길 방문하면 연 최고 2.4%”
  • 정혜윤기자
  • 승인 2021.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DGB핫플적금’ 출시
대구경북 55선 방문 우대 금리
출시 기념 상품권 이벤트도
DGB대구은행은 대구·경북 지역 명소를 인증하면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 ‘DGB핫플적금’을 12일부터 판매한다.

DGB핫플적금은 위성항법장치(GPS)를 이용한 인증 방식을 DGB 최초로 금융상품에 적용한 디지털 전용 상품으로, 대구·경북 55곳의 명소를 방문해 IM뱅크 앱으로 위치 인증 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월 적립금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만14세 이상의 개인 고객(1인 1계좌)이면 IM뱅크 앱, 모바일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0.90%에 우대이자율 연1.50%p를 더해 최고 연2.40%까지 제공한다.

우대이자율은 대구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관광지별 연0.15%p(최고 연0.75%p), 경북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관광지별 연0.15%p(최고 연0.75%p)로 구성되며 관광지별 인증시 디지털 관광 스탬프와 함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선정된 관광지로는 대구의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경북의 호미곶 등 55곳이 있으며 전체 관광지는 IM뱅크앱의 DGB핫플적금 관광지 안내 메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 모든 적금 가입 고객에게 주유권, 커피 쿠폰 등을 랜덤 추첨 제공한다. 인증왕(이벤트 기간내 명소 방문 최다 인증 고객)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2명), 얼리버드(명소 최초 인증 고객)에게는 짐벌 셀카봉 겸용 삼각대(55명)를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전용 상품과 지역의 숨겨진 명소가 함께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지역 사랑 상품을 선보이는 DGB핫플적금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