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라쉬반'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 나영조기자
포항스틸러스, '라쉬반'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 나영조기자
  • 승인 2021.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쉬반 기능성 속옷 선수 적용
포항 광고매체에 라쉬반 노출
상호 긍정적 시너지 효과 최선
포항스틸러스 최인석 사장과 라쉬반 백경수 대표가 스폰스십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포항스틸러스 제공
포항스틸러스 최인석 사장과 라쉬반 백경수 대표가 스폰스십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포항스틸러스 제공

포항스틸러스(사장 최인석)는 8일 강원과의 홈경기 킥오프를 앞두고 남성 속옷 전문 브랜드 라쉬반(대표 백경수)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2022년 말까지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홈·원정 유니폼 후면 상단과 포항스틸야드 내 각종 광고매체에 라쉬반의 광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포항스틸러스는 스폰서십 직후부터 라쉬반의 기능성 속옷을 선수단 컨디션 관리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포항스틸러스 장영복 단장은 “남성 속옷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인 라쉬반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라쉬반의 기능성 속옷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 이번 스폰서십이 양사 모두에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라쉬반은 2013년 창립 이후 국내 5개, 해외 16개국에 특허를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성 속옷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우수한 땀 흡수 건조 기능과 불쾌한 냄새를 줄여주는 소취 기능, 그리고 독자적인 H분리 기능을 적용한 남성 속옷을 선보이는 라쉬반은 원단, 부자재, 봉제방식까지 인체에 무해한 제작공정을 갖추고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강인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하는 라쉬반과의 이번 스폰서십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