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 이희원기자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 이희원기자
  • 승인 2022.05.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순이
설하윤
박서진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4일 풍기인삼엑스포 홍보대사 3명을 위촉했다.

가수 인순이, 설하윤, 박서진 씨가 올 가을 세계인의 건강축제가 될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새 얼굴이 됐다.

이날 위촉식은 시청 대강당에서 이희범 조직위원장, 장욱현 영주시장, 홍보대사 및 소속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순이(여.65)씨는 1978년 3인조 걸그룹 희자매로 데뷔해 ‘제6회 올해의 여성문화인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과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를 역임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국민가수다.

설하윤(여.29)씨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트롯 전국체전’에서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유명세와 함께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으며, 최근 신곡 ‘살아가누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박서진(26)씨는 ‘장구의 신’ 불리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등 출연한 바 있으며, 팬들과 함께 하는 기부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포털사이트 팬카페 팬덤 랭킹 2위의 차세대 트로트 스타이다.

이날 위촉된 홍보대사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축하공연, 사진·홍보영상을 통한 광고출연 등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이날 위촉된 인순이 씨를 비롯한 홍보대사들은 “세계적인 행사인 풍기인삼엑스포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엑스포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가수분들이 엑스포 홍보대사에 위촉돼 든든하다.”고했다.

이어 “아름다운 목소리로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여러분들이 이번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은 ‘예스24티켓 사이트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화 2022-05-25 02:00:34
박서진 가수님 영주 풍기인삼 세계엑스포 홍보대사 위촉되심을 축하드립니다 늘건강하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