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편지문화재단 등과 MOU
복지사 발전·성장·균형 위한
프로그램 공동개발·홍보 협력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아침편지문화재단과 함께 ‘전국 사회복지사 발전·성장·균형 지원사업을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복지사 발전·성장·균형 위한
프로그램 공동개발·홍보 협력
이날 업무협약식과 함께 사회복지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됐으며, 3자 간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의 발전·성장·균형을 위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함으로써 사회복지사의 복리증진이 기대된다.
DGB사회공헌재단은 2021년부터 전국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사연을 신청받아 매월 3명씩 힐링여행을 지원하고 있으며 9월 사회복지사의 날을 맞아 ‘따뜻한 사회복지사 상’을 제정하고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를 격려하고 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국민 복지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1977년 설립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개발되는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대상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DGB사회공헌재단 김태오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해 전국 사회복지사를 위한 ESG 사업을 구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