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판타지 보이즈, 유준원 이탈 질문에 "공백 메우려 노력했다"
  • 뉴스1
'데뷔' 판타지 보이즈, 유준원 이탈 질문에 "공백 메우려 노력했다"
  • 뉴스1
  • 승인 2023.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 보이즈/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 News1 황미현 기자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2’를 통해 데뷔하는 판타지 보이즈가 유준원의 이탈에 대해 “공백을 메우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21일 오후 1시30분 첫 번째 미니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판타지 보이즈의 신보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는 소녀시대, 트와이스, 엑소, NCT 태용 등과 함께 작업한 션 마이클 알렉산더가 작곡했다.

김규래는 “타이틀 곡이 청량한 곡이다, 여행갈 때나 놀러갈 때 들으면 좋은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는 초대형 스케일로 제작됐다. 김우석은 “지구에 불시착한 판타지 보이즈가 소녀를 만나게 된다, 우리를 통해 꿈을 가지게 되는 내용이다”라며 “우리가 여러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6월 종영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2’를 통해 선발됐다. 애초 12인조로 구성됐던 판타지 보이즈는 득표수 1위로 데뷔를 확정했던 유준원이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와 갈등을 겪으며 팀을 이탈, 11인조로 데뷔하게 됐다.

홍성민은 “솔직히 말해서 11명 모두가 우리를 사랑해주는 팬들의 선택으로 서게 됐지 않나, 모두가 센터라고 생각하고 임하고 있다”며 “빈자리를 걱정하지 않도록 공백을 메우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 김우석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서 11명이 경쟁이 아니라 팀으로 모이게 되었으니까 연습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논한다”며 “유대감도 더욱 쌓이면서 앨범을 잘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21일 일본 도쿄에서도 정식 데뷔 팬 콘서트를 열며 글로벌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데뷔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발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