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출발 파리·자그레브
바르셀로나 등 노선 할인
티웨이항공이 매달 진행하는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을 초특가 할인율로 진행한다.바르셀로나 등 노선 할인
4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달 프로모션에선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파리, 로마, 자그레브,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에 대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노선별로 다르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각각 △인천~파리 39만3200원부터 △인천~로마 43만6700원부터 △인천~자그레브 49만52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67만4200원부터 △인천~프랑크푸르트 39만3200원부터 항공권을 판매한다. 추가로 티웨이항공은 해당 유럽 노선에 대해 왕복 및 다구간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신규 회원의 경우 ‘총 10만원 쿠폰팩’이 가입 즉시 자동 발급되며, 티웨이항공 회원이 되면 전용 특가 및 앱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유럽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 보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