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5일까지 영동교 일원서
우수시장 상품·먹거리 판매
우수시장 상품·먹거리 판매
경북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는 상인 간 교류를 촉진하고 고객들에게 경북 전통시장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여 판로를 확대할 목적으로 2007년부터 매년 열리는 경북 전통시장의 최대 행사이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회는 경상북도 영천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경북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경북의 우수한 전통시장과 대구 인천 경기 충북 충남 지역의 일부 시장이 참여해 전시와 판매를 하게 된다.
전시회는 영천 와인 포항 건어물 안동 찜닭밀키트 김천 방짜유기 등 도내 대표상품을 비롯해 인천 야채칩 전통부각 안성 약도라지 논산 강경 젓갈 등 다른 지역의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영천 한우소머리곰탕 영주 인삼튀김 포항 산딸기빵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우수상품을 현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 경매쇼 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 등 매일 매일 관람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둘째 날인 토요일에는 인기가수 및 지역가수가 함께하는 청춘콘서트가 진행되고 마지막날에는 전통시장에서 끼와 열정으로 영업 중인 상인들이 평소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는 상인 가요대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