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아百 ‘역대급 감사축제 스페셜 이벤트’
  • 김무진기자
대구 동아百 ‘역대급 감사축제 스페셜 이벤트’
  • 김무진기자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22일까지 쇼핑점·수성점
㈜이랜드리테일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및 수성점이 이랜드그룹 인수 9주년을 맞아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

14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16~22일 동백 쇼핑점 및 수성점 2곳에서 ‘역대급 감사축제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는 16일 단 하루 열리는 ‘행운의 럭키 박스’ 및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 브렌드데이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쇼핑점은 16일 단 하루 럭키 박스 이벤트를 열고 당일 구매 영수증 및 상품교환권을 소지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LG 로봇청소기 등 500개 상품을, 수성점은 럭키 박스 교환권을 1인당 1개씩 1000원에 판매하고 삼성 그랑데 건조기 등 총 500개의 상품을 랜덤으로 각각 증정한다.

또 쇼핑점 및 수성점은 16일 단 하루 매장 전체 및 층별·브랜드별·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을 비롯해 10~80% 할인율의 ‘브랜드 데이’, 가격 및 수량 한정 특가전을 갖는다.

쇼핑점은 또 단독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 전 품목 20% 및 가구 10% 할인 행사를 연다.

이와 함께 16~22일 쇼핑점은 ‘핫 브랜드 스페셜 10대 유명 브랜드 대전’을 비롯해 ‘명품 러셔리 페어’, ‘골프박람회’, ‘아웃도어 및 스포츠 대전’, ‘영 캐주얼 코트&패딩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수성점도 ‘핫 브랜드 스페셜 5대 유명 브랜드 대전’, ‘스포츠 및 여성 의류 특가전’, ‘해외 여성 3대 브랜드 대전’, ‘코스메틱 페어’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임상규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동아백화점의 이랜드그룹 인수 후 오픈 9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찾아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