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O, 문화뱅크 손잡고 ‘경주윈터페어’ 연다
  • 김진규기자
HICO, 문화뱅크 손잡고 ‘경주윈터페어’ 연다
  • 김진규기자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이벤트 추진 MOU 체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전시
70개사 150부스 운영 계획
경주화백컨벤션뷰로와 문화뱅크가 경주의 겨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이벤트 개최를 위해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화백컨벤션뷰로와 문화뱅크가 경주의 겨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이벤트 개최를 위해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도민일보 = 김진규기자]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HICO)와 ㈜문화뱅크(대표 전중하)가 경주의 겨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이벤트 개최를 위해 손을 잡았다.
 HICO는 지난 18일 문화뱅크와 함께‘2019 경주윈터페어’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2019 경주윈터페어’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퍼블릭 전시회로서 생활 및 선물용품(인테리어 소품, 수공예품, 생활가전 등), 베이커리 및 음료, 패션잡화 및 헬스케어 등 다양한 품목을 아우르며 70개사 150부스로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개최되는 만큼 나만의 트리/리스 만들기,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클래스 등 트렌드에 발맞춘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핸드메이드 공예품 원데이 클래스, 커피제조 및 베이킹 등 각종 시연까지 어우러져 관람객들이 보고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HICO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특히 지역의 청년 창업가, 예술 창작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 지역과 상생하는 HICO로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HICO 최재길 MICE사업본부 본부장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19 경주윈터페어’가 경주의 새로운 겨울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경주윈터페어에서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눈에 보고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9 경주윈터페어’는 오는 12월 20일~22일까지 3일간 HICO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