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트로트 가수 느낌 어디에? '쇼타임' 스틸컷서 '풋풋'
  • 뉴스1
김희재, 트로트 가수 느낌 어디에? '쇼타임' 스틸컷서 '풋풋'
  • 뉴스1
  • 승인 2022.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재가 로맨스 느낌을 자아내는 스틸 컷으로 성공적인 연기자 변신을 예감케 했다.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으로 배우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풋풋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분한다.

김희재는 첫 드라마부터 순수하고 직진 스타일의 로맨스도 선보일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희재의 상대역은 통통 튀는 매력의 신세대 무당 천예지 역할을 맡은 장하은이다. 장하은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지금부터, 쇼타임!’에 합류한 연기로 무장된 당찬 매력의 소유자로 연출자 이형민 감독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신인이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희재와 장하은 두 배우의 예쁜 러브라인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진은 “두 배우가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는 현장엔 항상 스태프들 얼굴에 미소가 번진다”라며 “귀엽고 통통 튀는 요즘 세대의 맞는 두 배우답게 돌아가지 않고 직진으로 고백하고 받아들이며 풋풋하게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모습이 힐링포인트”라고 두 배우의 러브라인을 귀띔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상반기 방송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