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사과발전회 “인삼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 이희원기자
영주사과발전회 “인삼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 이희원기자
  • 승인 2022.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 개최 앞두고 영주시와
입장권 1250매 구매 약정 체결
“홍보·관람객 유치도 적극 협조”
영주사과발전회가 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1250매를 사전예매했다.

사과발전연구회는 4일 영주시장실을 방문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1250매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인삼엑스포 개막을 앞두고 사전예매 입장권 대량구매 약정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사과발전회에서도 이날 625만원 상당의 입장권(일반 7000원 영주시민 5000원)을 예매해 활기를 뛰고 있다.

사과발전연구회는 1200명의 회원들이 가입한 사과농업인 대표 생산자 단체로 사과재배 기술 향상을 위한 전문 농업인 육성과 영주사과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매년 지역사회 사화에 도움이 되고자 사과를 전달하는 등 이웃돕기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사과발전연구회 박종술(64)회장은 “인삼엑스포가 지역경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꼭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고했다. 이어 “다가오는 엑스포를 위해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박종술 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했다. 또 “엑스포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입장권은 영주, 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시 관내 농, 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